티스토리 뷰

목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힐링스팟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포 가볼만한곳을 소개드리겠습니다. 요즘 sns에서 목포 뷰가 좋은 식당이나 카페등이 많이 보여서 여행계획짜면서 함께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남해 땅끝마을이라 작고 큰 섬들도 많이 있습니다. 서울에선 거리가 좀 되지만 한번 가면 평생 못잊을 여행지가 될것 같습니다. 여행 계획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하단엔 국내 다양한 여행지가 많이 있으니 함께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유달산 - 목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목포를 한눈에 담기 좋은 장소입니다. 밤에 보면 전경이 더 아름답습니다. 노적봉까지 올라가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서 가볍게 산책삼아 가기 좋습니다. 약 10분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입구엔 이순신장군님께서 유달산을 지키고 계십니다. 날 좋은날 목포의 전경을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전망대도 좋지만 비용을 내는 곳도 있고 관광객들이 많이 몰리기 때문에 유달산을 더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유달산 조각공원 - 목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다양한 조각상들이 많고 다양한 꽃들도 피어져 있어서 꽃내음과 함께 힐링하며 산책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특히 철쭉이 필때 가면 더욱 아름다운 조망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둘레길이 아주 잘 되어 있어서 사진 찍기도 좋은 장소입니다. 위에 말씀드린 유달산을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함께 구경하시면 더욱 좋을 거 같습니다. 

 

 

연희네 슈퍼 - 목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영화 촬영지로 유명해서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장소입니다. 택시 영화에서도 나와서 인기가 많아진것 같습니다. 정말 세트장에 온듯한 느낌도 들고 응답하라 1994 드라마 속에 들어온 느낌이 듭니다. 옛 감성 그대로 담겨 있어서 색다른 경험이 될수있습니다. 특히 7~80년대 부모님 세대라면 더욱 좋아하실것 같습니다. 

 

 

 

 

목포 근대역사관 - 목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이곳은 호텔델루나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장소입니다. 이곳은 1관과 2관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1관이 호텔 델루나 촬영지였다고 합니다. 이색적인 느낌이 가득한 근대역사관에서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으러 오시기도 합니다.

 

내부엔 입장료 2천원을 내고 들어가면 옛시절 소품들이 아주 잘 전시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와도 좋은 장소입니다. 대신 내부에선 플래쉬와 셔터소리가 내선 안됩니다. 

 

 

목원동 벽화마을 - 목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작은 마을에 벽화마을은 꼭 있는것 같습니다. 퀄리티도 좋아서 많은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장소입니다. 유달산과도 거리가 가까워서 함께 구경 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목포 예술인들의 혼이 담긴 벽화들이 모두 매력적이라 아이들과 오셔도 너무 좋을것 같습니다.

 

 

갓바위 - 목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갓을 쓴 듯한 모양인 바위가 나란히 있는 갓바위입니다. 목포시민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장소입니다. 산책로로 아주 잘 되어 있어서 날 좋은날  천천히 산책하기 좋습니다. 바다위로 다리도 설치되어 있어서 바다위를 걸으며 산책하기 좋습니다.

 

 

남진야시장 - 목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남진 다들 아시나요? 남진이 목포출신이라 트로트가수 남진 이름을 딴 야시장 입니다. 먹거리가 정말 다양하고 신선해서 여행의 하루 끝인 밤에 놀러와서 여유롭게 먹거리를 즐기기 좋은 장소입니다.

 

스테이크와 다양한 길거리 음식들도 많고, 신선한 해산물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캔들만들기나 비누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공간도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운영하고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열린다고 합니다. 

 

 

외달도 - 목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외달도는 많은 연인들이 많이 방문한 여행지 입니다. 목포에서 서쪽에 위치하고 있고 산책하기도 좋고 주변 해수욕장도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어서 아름다운 바다경관을 구경 하실 수 있습니다.

 

여름철에 특히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장소입니다. 외달도는 사랑의 섬이라고도 불려서 더욱 연인들에게 인기가 좋은것 같습니다. 곳곳에 사랑을 보여주는 벽화들도 그려져 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벽화와 조형물들도 있으니 꼭 사진을 찍어가시길 바랍니다.

 

 

목포어묵오선당 - 목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목포역에 가깝게 위치하고 있는 목포 어묵오선당 입니다. 어묵베이커리 가게로 베이커리 가게는 많이 봤지만 어묵은 처음 본거라 신선했습니다. 많은 관광객들 분들이 여행선물용으로 많이 사는 장소입니다.

 

종류들도 많고 어묵 외에도 빵과 어묵양갱, 어묵타르트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음료들도 있습니다. 생소하실수도 있는데 색다른 맛인거 같습니다.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목포 해상케이블카 - 목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목포역에서 1번 버스를 타고 20분정도 가다보면 해상케이블카 타는곳에 도착합니다. 목포대교도 보이고 곳곳에 작은 섬들과 목포를 한눈에 볼수 있는 장점이 있는 해상케이블카 입니다.

 

밤엔 멋진 야경을 보실 수 있어서 낮과 밤 둘다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각 정류소마다 전망대가 있어서 천천히 멋진 조망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왕복 기준으로 성인 22000원 / 소인 16000원 (일반캐빈) 크리스탈 캐빈은 각각 5천원씩 더 비쌉니다.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쏙쏙 뽑았다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쏙쏙 뽑았다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쏙쏙 뽑았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수 가볼만한곳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봄,여름 보다 가을,겨울에 더욱 인기가 좋은 여수인데요. 여수밤바다~ 노래 다들 아시죠!? 여

rovvxryu.tistory.com

순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최신 업뎃

 

순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최신 업뎃

순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최신 업뎃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순천엔 해변과 호수 사시사철 아름다운 꽃들이 피는 곳입니다. 그리고 세계여행을 하

rovvxryu.tistory.com

 

포항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알짜배기

 

포항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알짜배기

포항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알짜배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항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을 소개를 드리고자 합니다. 땅끝에 위치한 포항은 서울쪽에 사신다면 일년에 한번 갈까 말까한 장소라고 생

rovvxryu.tistory.com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최신정보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최신정보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최신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거제도 가볼만한곳을 소개하려 합니다. 거제도는 주변에 해변과 작은 섬들이 많아 한적하게 여행하기 좋은 관광지 입니다. 주변으로

rovvxry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