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촌 레일바이크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촌 레일바이크를 소개드리려 합니다. 영종도 레일바이크도 좋지만 강촌 레일바이크가 아주 잘 되어있어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선선한 바람이 불고 맑은 하늘에 푸른 자연을 느끼며 힐링하기 아주 좋은 여행은 레일바이크 입니다! 그 계절을 온몸으로 느낄수 있고, 연인, 가족,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두손이 자유롭게 탈수 있어 사진도 찍고 아주 좋습니다. 

 

강촌 레일바이크는 김유정역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 쉽고, 규모가 아주 크기 때문에 주차장 또한 아주 넓고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장점을 갖고있습니다. 

 

그리고 강촌 레일바이크는 김유정역, 경강역, 가평역 이렇게 있는데 그 중에 김유정역이 제일 쉽다고 합니다. 그리고 당일에 가면 원하는 시간대를 이용하기 어려울수도 있어서 미리 예매하고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인터넷 예약은 당일 예약이 불가능하고 최소 하루전엔 예매를 해야 사용 가능힙니다. 전체적으로 코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하단엔 서울근교, 국내 여행지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글이 많이 있으니 같이 구경 하시길 바랍니다.

 

 

 

가격

2인승 - 3만원

4인승 - 4만원

VR이용요금 - 1인 5천원

 

강촌 레일바이크는 가격이 아주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1년에 한번 오신다면 그리 비싼 가격은 아닌것 같습니다. 각 계절을 온몸으로 감상할수 잇는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할인 정보도 알려드리겠습니다. 

 

 

할인

30%할인 - 수험생 할인 (본인, 수험표지참)

20%할인 - 지역주민 할인 / 연인이벤트 (신분증 지참, 현장발권-주말,휴일적용가능)

10%할인 - 단체 (바이크8대 이상), 30명이상  *성수기 제외

               - 장애인할인/국가유공자할인 (신분증,증명서 지참)

 

이렇게 할인도 가능하니 대상자라면 꼭 서류를 지참하시길 바랍니다.

 

시간대

1차 - 9시

2차 - 10시

3차 - 11시

4차 - 12시

5차 - 13시

6차 - 14시

7차 - 15시

8차 - 16시

9차 - 17시

10회 - 18시

 

강촌 레일바이크는 사시사철 각각 달라진다고 합니다. 하루에 하절이(3월-10월) 때는 9회까지, 5월-10월까지는 성수기여서 10회까지, 동절기(11월-2월) 때는 8회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강촌 레일바이크는 주말에가면 사람이 아주 많이 붐비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있으시다면 평일에 오셔서 한적하게 이용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주말엔 인터넷 예약을 안하고 가시면 현장예매가 바로 매진이 될정도로 인기가 높기 때문에 꼭 인터넷 예매를 하셔야합니다. 

 

 

 

김유정역 - 강촌 레일바이크

김유정역 코스는 총 90분 이라고 하지만 30분 정도만 열심히 밟아도 도착할수 있는 코스입니다. 그다움엔 중간에 위치한 휴게소에 들려 각자 사진도 찍고 휴게소엔 큰 폭포가 있어 폭포를 배경으로 사진 찍기도 아주 좋습니다. 쉬다가 낭만열차로 환승해 강촌역에 도착하는 코스입니다. 그다음엔 다시 셔틀버스를 타고 김유정역 레일바이크로 옵니다. 

 

코스

강촌 레일바이크 6km+낭만열차 2.5km = 총 8.5km

김유정역 > 1터널 > 2터널 > 3터널 > VR터널 (1인5천원) > 낭구마을 > 낭만열차 > 셔틀버스

 

 

 

탑승후기

우선 팁을 먼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놀이기구를 탈때도 제일 스릴있다는 자리는 앞자리 인데요! 레일바이크도 앞자리를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레일바이크상 앞사람이 속도가 느리면 같이 속도가 느려지고 레일바이크를 타는 이유중 하나가 경치를 보며 달려야하는데 앞사람이 느리게 가거나 하면 경치를 보는데 방해가 되기 때문입니다. 물론 간격이 어느정도는 벌어져있긴 하지만 되도록이면! 앞자리를 추천드립니다.

 

달리게 되시면 넓게 펼쳐진 자연의 풍경은 정말 이처럼 아름다울수 없습니다.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낮 시간대보다 8회차 이후 시간대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가을쯤엔 해가 지면서 금빛으로 물든 자연의 모습은 더욱 더 아름답고 낭만적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꽃도 피어있어서 꽃 구경도 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이라이트중 하나인 첫번째 터널은 아름다운 컬러들의 조명이 바뀌는 조명을 통과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나는 노래도 뿜뿜 나오고 조금 더 달리면 인체에 무해한 비눗방울이 나오기도 합니다. 이 구간은 해피 버블 터널이라고 합니다. 인체에 무해하기 때문에 몸에 닿아도 불안해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노래도 나오고 비눗방울도 나오고 아주 흥이 안날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성인 이시라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것..맥주 한캔 챙겨가셔서 달리시면서 가볍게 한캔 하시는것도 아주 좋습니다. 작성자는 애주가 이기 때문에 운치있는 풍경을 안주로 한캔 했었는데 아주 꿀.맛 이였습니다. 마지막엔 포토존이 있으니 예쁘게 한컷 찍으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춘천엔 먹거리도 아주 많기 때문에 여행지로 좋습니다. 서울 근교 여행지로서 가볍게 떠나기 좋은 강촌 레일바이크를 소개드렸습니다. 물론 가까이에 있는 영종도 레일바이크 도 아주 좋지만 자연속에서 힐링하시라고 강촌 레일바이크 추천드립니다!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알짜배기

10월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최신 업데이트

영종도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