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유채꽃 개화시기 3월 4월 절정 명소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유채꽃 개화시기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 합니다. 2월말부터 유채꽃이 많이 펴서 제주도로 놀러가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이번 해엔 기후변화로 인해 꽃피는 시기가 조금 앞당겨 진 것 같습니다 벚꽃 개화시기도 조금 당겨지기도 했습니다.

 

제주도에 유채꽃을 많이 보러 가시는데요. 드넓게 펼쳐진 유채꽃밭에서 사진을 찍으면 정말 아름답습니다. 제주도가 아니여도 국내 유채꽃 명소들이 정말 많지만 뭐니뭐니해도 제주도가 제일 아름다운것 같습니다.

 

벚꽃 개화시기 2021 명소알아보기

 

벚꽃 개화시기 2021 명소알아보기

벚꽃 개화시기 2021 안녕하세요. 오늘은 벚꽃 개화시기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 합니다. 이제 추위는 가고 점점 날씨가 따뜻해 지고 있는데요. 옷도 가벼워지고 딱 봄에만 볼수있는 벚꽃을 볼수 있

rovvxryu.tistory.com

 

 

하단에 제주도 외에도 많은 국내 여행지 글이 많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주도는 계절별로 정말 아름다운 꽃이 피는 곳 입니다. 작은 땅이지만 정말 알차고 아름다운 제주도인데요. 4계절 내내 아름다워서 어느 계절에 가도 멋있는 제주도의 풍경을 감상할수 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봄에는 유채꽃, 여름엔 수국, 가을엔 코스모스와 핑크뮬리, 그리고 갈대, 겨울엔 동백꽃 계절별로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현재는 유채꽃이 정말 아름답게 피어있는데요, 제주도 유채꽃 개화시기와 명소를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섭지코지 - 제주도 유채꽃 개화시기 제주도 유채꽃 명소

섭지코지는 가을철에 가기도 좋은 장소인데요. 가을철엔 갈대가 정말 아름답게 펼쳐져 있습니다. 그래서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 정말 유명한 장소입니다. 섭지코지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여행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그리고 3월과 4월은 날이 점차 풀리면서 벚꽃과 유채꽃을 보러 오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제주도는 성수기 입니다. 그러므로 주말보단 평일에 와서 사진도 많이 찍고 여행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하얀 등대를 따라서 산책로도 잘 되어 있어서 천천히 걸으며 제주도의 멋진 풍경도 구경하고 여행하기 좋습니다.

 

 

가시리 유채꽃 - 제주도 유채꽃 개화시기 제주도 유채꽃 명소

가시리 유채꽃 축제는 4월에 열리지만 이번엔 코로나로 인해서 축제는 열리지 않을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유채꽃은 3월 중순이 되면 만개하여 정말 아름답습니다. 정말 큰 풍차와 노랗게 펼쳐진 유채꽃을 보며 사진찍으면 엽서에서 볼만한 아름다운 풍경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성산유채꽃밭 & 짱구네유채꽃밭 - 제주도 유채꽃 개화시기 제주도 유채꽃 명소

성산일출봉쪽에 피는 유채꽃은 유채꽃이 가장 먼저 피는 장소입니다. 그리고 성산유채꽃밭은 자연이 키운 유채꽃이 아닌 사람의 힘으로 예쁘게 핀 유채꽃밭이라 입장료를 받습니다.

 

개인소유지 이기 때문에 천원 입장료가 필요합니다. 성산일출봉쪽 아니면 광치기해변쪽에 정말 많은 유채꽃 명소가 있는데요. 그중 제일 유명한 장소는 짱구네 유채꽃밭과 성산유채꽃밭 입니다.

 

개인적으로 가본 꽃밭은 짱구네 유채꽃밭 인데요. 이곳엔 귀여운 조형물들이 있어서 더 예쁜 사진을 찍기 좋은 장소였던것 같습니다. 유채꽃도 구경하고 성산일출봉 주변 해변가나 성산일출봉도 구경하면서 함께 여행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산방산 근처 - 제주도 유채꽃 개화시기 제주도 유채꽃 명소

이곳도 성산유채꽃밭과 짱구네처럼 입장료 천원을 내고 들어가야 합니다. 산방산은 제주도 봄에 가볼만한곳 베스트10에도 들정도로 인기가 좋은 장소입니다.

 

유채꽃이 정말 넓게 펼쳐져 있고,  천천히 산책하면서 구경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사진도 많이 찍고, 푸른 바다와 유채꽃의 조화란 정말 아름다운것 같습니다.

 

 

화순서동로 - 제주도 유채꽃 개화시기 제주도 유채꽃 명소

제주도에는 드라이브를 하면서 유채꽃을 쉽게 구경할 수 있습니다. 화순서동로는 많은 관광객들이 몰리지도 않고 한적하게 구경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요즘같은 코로나 시국에 차안에서 드라이브 하면서 구경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유채꽃프리자 - 제주도 유채꽃 개화시기 제주도 유채꽃 명소

유채꽃프리자는 매년 유채꽃 축제가 열리는 장소입니다. 유채꽃밭이 수만평 되어 정말 넓게 펼쳐져 있어서 사람이 아무리 많은 성수기에도 사진을 잘 찍을 수 있는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우도 - 제주도 유채꽃 개화시기 제주도 유채꽃 명소

우도는 봄이 되면 우도 전체가 노랗게 황금빛으로 물들어 갑니다. 청보리와 유채꽃의 조화가 아주 아름답고 한적한 우도에서 유채꽃 구경 해보시길 바랍니다. 우도엔 먹거리도 정말 많아서 먹거리 볼거리가 아주 많은 장소입니다.

 

 

마무리

제주도 유채꽃 명소와 사진들을 보니 당장이라도 제주도로 떠나고 싶은 마음이네요. 해외 못지않게 아름다운 매력을 갖고있는 제주도가 우리의 것이라는게 너무 감사하고 아름다운 제주도를 다음 후손들에게도 이 아름다움을 보여줄수 있게 잘 보존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깨끗하게 잘 여행하는 것도 중요한것 같습니다.

 

 

제주공항 근처 가볼만한곳 현지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가볼만한곳 현지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가볼만한곳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공항 근처 가볼만한곳을 추천 드리고자 합니다. 제주도 여행을 가면 공항 근처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공항에

rovvxryu.tistory.com

제주공항 근처 맛집 현지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맛집 현지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맛집 현지인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공항 근처 맛집을 추천 드리려 합니다. 현지에 사는 친구한테 정보를 얻어 글을 작성 하였습니다. 제주여행을 하다보면 생각보다 일찍

rovvxryu.tistory.com

제주도 펜션 추천 (감성/뷰맛집/오션뷰)

 

제주도 펜션 추천 (감성/뷰맛집/오션뷰)

제주도 펜션 추천 / 숙소 추천 (감성/뷰맛집/오션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펜션 추천 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 이신 것 같은데요! 여행중 제일 중요한 코

rovvxryu.tistory.com

 

댓글